확대 l 축소

청주시립도서관, 2022년도 상반기 문화교실 및 어린이독서회 수강생 모집

코로나 시절에 맞는 비대면 온라인 운영

청주시립도서관장이 유익한 독서문화를 보급하고 실질적인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해 시민들의 정서함양 및 건전한 여가선용과 문화적 욕구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상반기 문화교실 및 어린이독서회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문화교실'은 성인을 대상으로 수필창작, 캘리그라피, 인문사주명리, 자녀와 함께하는 슬로리딩, 한국화, 인문학적 시선으로 영화 다시 읽기, 역사 인문학 등 총 7개 강좌, 90명 수강생을 모집한다.

'어린이독서회'는 그림책 미술놀이(유아6~7세), 주제 과학독서회(초등1~2학년), 사고력NIE (초등3~4학년), 어린이 경제수업(초등3학년), (스토리텔링) 한국사(초등4~5학년) 등 총 5개 강좌, 60명 수강생을 모집한다.

접수기간은 문화교실은 2월 8일, 어린이독서회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수강료는 무료(재료비 본인부담)이며 수강신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1인 1강좌 신청을 원칙으로 한다.

모든 강좌는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및 수강생들이 안전하게 교육받을 수 있도록 비대면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된다.

수강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보도자료출처: 충청북도 청주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