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통영시립도서관, 체험하고 학습하며 즐기는 문화프로그램


통영시립도서관에서는 2월부터 2022년 제1기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유아부터 성인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이번 문화프로그램은 코로나로 움츠렸던 시민들이 기운을 돋울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과 아이들의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자격증취득 등 학습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에 대응한 비대면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통영시립도서관에서는 초등 3~6학년을 대상으로 한자능력검정시험 자격증반(8급), 유아 6~7세를 대상으로 종이접기 자격증반, 우리 아이에게 추천하고 싶은 도서를 소개하는 동영상을 제작하는 (비대면)엄마의 북트레일러 강의를 운영하며 충무도서관에서는 초등 3~6학년을 대상으로 슈링클스 아트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꿈이랑도서관에서는 초등 1~3학년을 대상으로 나만의 행복정원 만들기, 초등 4~6학년을 대상으로 세균 멈춰! 아로마 손소독제 만들기, 초등 3~6학년·성인을 대상으로 한 해피 발렌타인 초콜릿 만들기 수업이 운영할 예정이다.

도서관별 프로그램 수강신청은 1월 25일(화)부터 통영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선착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통영시립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체험하고 학습하며 즐길 수 있는 문화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쳐있는 시민들의 답답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해소될 수 있길 바란다.” 고 전했다.

[보도자료출처: 경상남도 통영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