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경산시 서부2동 남·여 자율방범대, 2021년 결산보고회 개최

코로나19로 하지 못했던 이·취임식도 함께 가져

경산시 서부2동 자율방범대, 여성자율방범대는 21일 서부2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남·여 자율방범대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결산보고회를 개최하였다. 또한, 코로나19로 지금껏 하지 못했던 이·취임식도 식순으로 함께 가졌다.

이날 결산보고회는 서부2동 남·여 자율방범대원, 서부지구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및 안심콜 인증 등 철저한 방역지침 준수 하에 진행되었다.

정재철 이임대장은“코로나19로 어려움도 있었지만,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해 발로 뛰며 봉사할 수 있어서 값진 경험이었다."라며 "앞으로도 서부2동을 위해 항상 앞장서 봉사하는 자율방범대가 되길 바란다."라고 뜻을 전했다.

현수호 신임대장은“그동안 자율방범대를 위해 애써주신 이임회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서부2동의 치안과 안전에 적극 공헌하는 자율방범대가 되기 위해 힘쓰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곽미양 서부2동장은 "지역사회의 안전과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노고로 힘써주시는 모든 남·여 자율방범대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살기 좋은 서부2동을 만드는 데 동참하자.”라고 했다.

한편, 서부2동 자율방범대는 수시로 야간순찰 및 범죄예방 활동 등 지역의 치안 및 안전에 공헌하는 단체이며, 매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적십자회비, 이웃돕기성금 모금을 하고 있다.

[보도자료출처: 경상북도 경산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