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립대학교가 오는 13일까지 공학·인문사회·자연과학 계열 12개 학과에서 2020학년도 정시모집 원서를 접수한다.
2일 충남도립대학교는 서울 양재AT센터에서 열리는 ‘2020학년도 전문대학 정시 입학정보 박람회’에 참가해 우수 신입생을 모집에 나섰다.
이날 박람회에는 충남도립대 입시홍보팀과 대학 구성원들이 참여해 예비 신입생을 만나 모집 학과의 장단점과 합격 요건, 취업전망, 등록금 및 장학금 현황 등 대학 알리기에 나섰다.
올해 모집학과는 공학 계열 건설정보학과, 환경보건학과, 소방안전관리학과, 전기전자공학과, 컴퓨터공학과, 건축인테리어학과 등이며 인문사회 계열에는 자치행정학과와 경찰행정학과, 토지행정학과가 있다.
자연과학 계열에는 호텔조리제빵학과, 뷰티코디네이션학과, 작업치료학과가 우수인재를 모집한다.
정시모집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충남도립대학교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허재영 총장은 “충남도립대학교는 충청남도가 운영하는 충남 대표 공립대로 학생들을 대한민국 우수 인재로 키워내는 것을 지상목표로 하고 있다”며 “걱정 없는 교육비와 풍부한 장학금, 시대변화에 맞는 전공교육과 공직배출 명문대학 등 충남도립대학교의 강점을 제대로 알려 우수인재를 확보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