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김천대학교 윤옥현 총장 신년사

All New Gimcheon University! 모든 것이 완전히 새로운 김천대학교!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희망찬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과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오늘날 우리나라의 어려움은, 대학도 피할 수 없어 우리 김천대학교도 변화의 시대에 맞춰 생존하며 발전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령인구의 감소는 대학 특히 지방의 소규모 대학의 생존에 치명적인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그러나 위기는 기회라는 말이 있듯, 위기와 변화의 바람은 우리나라는 물론 우리 김천대학교에도 새로운 희망과 도약의 내일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2020학년도부터는 휴먼케어대학, 헬스케어대학, 공공안전대학 등 3개 단과대학을 중심으로 산학밀착형 전문인, 진취적 세계인, 봉사하는 지성인을 배출하기 위해 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4차 산업혁명시대 창의적 인재를 배출하기 위한 특성화 분야를 새롭게 발굴하고, 교육과정의 질적성장 등 교육혁신을 통해 학생 역량강화, 산학밀착형 인재양성을 위한 지역연계 산학협력 강화, 대학경영 혁신을 위한 대학경영 선진화의 전략 방향을 통해 명실공히 지역사회를 선도하는 글로컬 융합형 인재양성 대학이 될 것입니다.

이제 대망의 경자년 새해를 맞아 우리 김천대학교는 ‘All New Gimcheon University! 모든 것이 완전히 새로운 김천대학교가 되기 위해 다시 한 번 철저한 분골쇄신의 각오로 임할 것입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도 모쪼록 우리 김천대학교가 백년대계의 미래교육과 건설에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00101

 

김천대학교 총장 윤 옥 현



  • 글쓴날 : [2020-01-01 21:06:18.0]

    Copyrights ⓒ Academic Times & www.actime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