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이천시 재활용가능자원 업무협약이 종이팩 재활용 화장지 기탁으로 이어져


지난해 12월 18일에 이천시와 환경부, SK하이닉스(주),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과 체결한 “재활용 가능자원 분리배출 회수 업무협약”에 따라 SK하이닉스(주)는 종이팩 2.9톤을 분리배출하여 종이팩 재활용 화장지 1,900롤을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에서는 36,900롤, 총 38,800롤을 12월 22일(수) 이천시에 기탁했다.

기탁 받은 화장지는 읍면동을 통해 복지대상자(169명)에게 16,930롤, 어린이집 연합회를 통해 관내 어린이집(175개소)에 21,870롤을 전달할 계획이다.

시는 앞으로도 재활용 가능자원인 종이팩이 올바르게 분리배출되어 재활용이 활성화되고 사회공헌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약을 추진할 계획이며, 이를 계기로 다른 기업에도 자원의 선순환구조가 확산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이천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