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복희상회, 양주시 회천3동에 성품 기부


양주시 회천3동은 지난 22일 복희상회(대표 안복기)에서 연말연시 이웃을 돕기 위해 마스크, 손소독제, 마스크스트랩 등으로 구성된 1,23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복희상회 안복기 대표는 회천3동 체육회 부회장으로, 지난해 630만원을 기부한 바 있으며 지역사회에 기부와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안복기 대표는“이렇게나마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생각하니 매우 기쁘다”며“앞으로도 함께 나누며 더불어 살아가는 마을이 되도록 조금이나마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김금숙 회천3동장은“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이 마스크를 지원받는 주민들에게까지 잘 전달될 것이다”라며“이웃사랑과 나눔 활동이 끊이지 않는 회천3동이 되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양주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