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대신이엔디(주),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 안성시에 기탁


대신이엔디(주)에서 지난 22일 안성시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문길주 대표는 “연말을 맞이해 더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힘이 되고 싶어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어려운 분들에게 잘 쓰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그 어느 해보다 힘든 연말을 맞고 있는 분들을 위해 소중한 성금을 전달해 주신 대신이엔디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어 많은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신이엔디(주)는 대한적십자사에 매월 50만원 기부, 2019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쌀 300포 기부 및 주거복지재단에 국가유공자 노후주택 보수공사비를 지원하는 등 꾸준한 기부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안성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