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사)한국나눔연맹, 의정부시에 라면 500상자 기탁


의정부시는 12월 22일 (사)한국나눔연맹에서 라면 500상자를 기탁하기 위하여 의정부시청을 방문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라면 전달식은 복지국장실에서 열렸으며 (사)한국나눔연맹의 강현애 부장이 참석하였다.

강현애 부장은 “동절기 식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하여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윤교찬 복지국장은 “겨울철동안 저소득층이 겨울을 든든하게 보내는 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각 주민센터에 배분하여 독거노인 등 생활이 어려운 가구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사)한국나눔연맹은 대구에서 달구벌 자원봉사단으로 출발하여 천사무료급식소를 운영하고 사랑의 도시락을 배달하는 등 소외이웃들의 결식 예방에 힘쓰며 다양한 봉사와 나눔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의정부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