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청양 적십자봉사회 홀몸노인들에 명절 음식 전달


대한적십자봉사회 청양지구협의회가 추석을 앞둔 지난 16일 군내 홀몸노인 세대에 추석 상차림 꾸러미를 전달하면서 안부를 확인했다.

협의회원들은 14일부터 이날까지 3일간 200세대 400여 명에게 전달할 음식 꾸러미를 정성껏 준비했다.

정영순 회장은 “코로나19 때문에 소외감이 더 깊어진 어르신들과 함께 건강한 명절 먹거리를 나누기 위해 정성을 다했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충청남도청양군]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