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2019년 우수해양관광상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우수해양관광상품 무료 체험

해양수산부는 29일부터 오는 8월 26일까지 2019년 우수해양관광상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우수해양관광상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해양수산부는 올해 공모전을 통해 6개의 우수해양관광상품을 선정하였으며, 국민들이 이 상품들을 직접 체험하여 해양레저관광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체험단을 운영한다.

해양수산부는 개인 누리소통망 활용도와 해양레저관광에 대한 관심도 등을 기준으로 심사를 거쳐 상품별로 6팀씩 총 36팀의 체험단을 선발하며, 한 팀은 2~4명으로 구성하여 총 84명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단 신청을 원하는 경우 한국해양재단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8월 30일 한국해양재단 누리집에 공지하고 개별로 통보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9월 1일부터 10월 6일까지 각 상품 일정에 따라 다양한 해양레저관광을 즐기게 되며, 교통비와 숙박비 등 경비도 지원받는다. 체험단은 이후 개인 누리소통망에 여행후기를 소개하여 우수해양관광상품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한국해양재단 누리소통망에서는 ‘2019 우수해양관광상품 체험단 모집 공유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체험단 모집 게시글을 개인 누리소통망에 공유하고 필수 해시태그를 작성한 후 응모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한다.

임지현 해양수산부 해양레저관광과장은 “2019년 우수해양관광상품은다양한 해양레저관광을 즐겨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소중한 이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