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윤현선, '인천시교육청 1호 학생홍보대사' 된다

2019년도 인천시교육청 학생홍보대사 위촉식 개최

인천광역시교육청은 지난 3일, 인천광역시의회 김강래 교육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시교육청 대회의실에서 ‘2019년 인천광역시교육청 학생홍보대사 위촉식’을 개최했다.

이날 학생홍보대사로 위촉된 윤현선은 ‘고등래퍼3’에 출연해 래퍼로서의 재능을 인정받은 인천출신 학생으로서 인천시교육청 공익캠페인 활동을 수행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인천교육 홍보영상 상영, 홍보대사 위촉패 전달, 소감 발표, 공연 순으로 진행됐으며 특히 윤현선 학생이 자작랩으로 제작한 인천교육 홍보영상 “POWER OF LIFE”를 선보여 위촉식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윤현선 학생의 올해 홍보대사 활동은 인천시교육청 유튜브 채널이나 공식사이트 등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윤현선 학생홍보대사는 “인천시교육청 최초의 학생홍보대사가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랩으로 인천의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일이 기쁘고 설렌다. 학생홍보대사로서 다양한 공익 캠페인 활동으로 학생들과 시민들에게 인천교육을 많이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3월 옹성우 홍보대사에 이어 이번 윤현선 학생홍보대사를 위촉하게 된 도성훈 교육감은 “인천시교육청은 학생홍보대사인 윤현선 학생과 함께 인천 학생 여러분 모두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인천교육에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