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인천평생학습관, 6월 영화 상영 안내

인천평생학습관 토요가족극장 운영

인천평생학습관에서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가족 애니메이션 4편과, 별별씨네마 1편을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다목적강의실에서 상영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으로는 6월 1일 ‘드래곤 프린세스’를 시작으로, 8일 마법에 걸린 장난감들이 살아나서 벌어지는 ‘장난감이 진짜 살아있다’, 6월 15일 반짝반짝 빛나는 환상적인 모험이 펼쳐지는 ‘반딧불이 딘딘’, 6월 29일 꿈꾸는 아이들을 위한 매직드림 어드벤처 ‘매직빈’이 상영된다.

6월 22일에는 다양성영화를 상영한 후 큐레이터가 해당 영화를 해설해주는 별별시네마가 운영되며, 이번 달에 선정된 영화는 ‘잡식가족의 딜레마’이다.

‘잡식가족의 딜레마’는 산골마을농장에서 돼지들의 일상을 지켜보며 돼지들과 정이 들면서, 그 동안 좋아했던 돈가스를 더 이상 마음 편히 먹을 수 없게 된 주인공이 마트에서 반찬거리를 살 때마다 갈등에 빠지게 된다는 내용의 영화이다.

육식과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이 영화는 이 시대 모든 가족들이 함께 보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가족영화이다.

인천평생학습관 관계자는 “유아와 아동을 위한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다양성 영화를 상영한 후 전문 큐레이터와 만남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주민의 문화영역이 확대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