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울산시, ‘워크앤워크 투게더 스탬프 투어’ 개최

시민이 참여하는 일자리정책 확산 홍보행사

2019년 시민참여 일자리정책 확산 홍보행사 ‘워크앤워크 투게더 스탬프 투어’가 오는 18일 오전 11시 울산대공원 정문에서 개최된다.

울산시와 고용노동부에서 주최하고 울산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지자체와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일자리 사업과 지원제도 등을 차별화된 방식으로 홍보하고, 나아가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한 협력방안 모색을 위해 마련됐다.

한국동서발전과 한국산업단지공단, 울산정보산업진흥원에서 후원하며, 여성인력개발센터, 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등 10개 일자리 유관기관이 참여해 퀴즈를 풀어가는 과정에서 시민과 소통하며 기관별 일자리사업과 정책을 소개한다.

이날 행사는 스탬프투어, 일자리 유관기관 홍보관, 프리마켓 운영 , 풍선아트, 노래·댄스·마술 공연 등 부대행사와 경품추첨 등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즐길거리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날 스탬프투어를 통해 완성된 스탬프 지도는 울산지역 창업기업·사회적기업이 참여하는 프리마켓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해 사회적기업 홍보와 판로확대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날 행사를 통해 일자리 및 고용과 관련된 올바른 정보와 인식 확산을 통해 좋은 일자리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 며 “고용위기 극복과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민·관이 함께 뜻을 모으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